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

Digital Signage

디지털 사이니지

상황인지형

상황인지형 디지털 사이니지 및 로컬 영상광고 플랫폼

  • 광고 노출 위치

    광고 노출을 희망하는 특정 지역 및 장소 설정

  • 광고 노출 시간

    광고 노출을 희망하는 시간대 및 노출량( 횟수 ) 설정

  • 광고 수용자

    광고 노출을 희망하는 특정 성별 및 연령대 설정

  •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바탕으로 4차 산업혁명시대에 부응하는 고도화된 로컬 영상광고 플랫폼 구현
  • 맞춤형 타겟 광고 프로모션을 통한 투입 비용 대비 광고 효과의 극대화 기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