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점홍보용
소상공인 경영환경에 최적화된 POP 광고용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
날로 심화되는 비즈니스 경쟁시대, 셀프 프로모션은 필수입니다.
- 브랜드 식별 및 인지도 획득
- 매장 밖 고객의 매장 방문 유도
- 매장 내방객 대상 상품에 대한 관심 유발
- 스토어 트래픽 발생 ( 매장 내 고객의 동선 유도 )
- 타 경쟁업체 선호심리의 전환 유도
- 충동적 구매 동기 유발
- 최종 구매 의사 결정을 위한 설득력 제공
POP 광고란?
Point Of Purchase Advertisement
구매시점광고 또는 판매시점광고라고도 불리는 POP 광고는 대중매체( 매스미디어 ; Mass-Media )로 시작되는 일련의 광고 캠페인을 매듭짓는 최종 단계이며, 매장 내 판촉 활동( 인스토어 프로모션 ;
In-Store Promotion )의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.
POP 광고는 날로 경쟁이 심화되는 오늘날의 시장 환경에서 구매 시점의 소비자에게 강력한 자극을 전달함으로써 최종 판매에 연결될 수 있도록 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합니다.